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Zune 2의 리뷰가 대체적으로 아주 좋게 나왔다.
이번에는 아이팟 킬러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다는 것이 많은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이번 업그레이드로 생각보다 빨리 애플의 아이팟을 따라왔다는 생각이다.
지난 1세대  Zune보다는 확실히 많은 성공을 거둘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이제 애플은 더이상 기존의 아이팟 라인을 고집하지 않고 새로운 아이팟으로 시장에 또 한번 혁신을 이루려고 한다...바로 아이팟 터치다.
애플은 아마 앞으로는 이 아이팟 터치 제품으로 서서히 기존의 아이팟 시장을 바꾸려고 할 것이다.
이제 겨우 MS가 따라 붙으니 애플은 또 한번 새로운 혁신으로 저 멀리 달아나는구나..

이번 Zune도 아이팟처럼 뒷면에 레이져 engraving이 가능하다.
누군가가 스티브발머 special edition이라는 단 하나의 Zune을 만들었다.
이거 판매하면 잘 팔릴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젠 블로그를 접으려고 합니다..

3개월 동안 블로그 활동을 하지 않았다. 뭐 여러 가지 이유와 핑계들을 나열할 수도 있다..일이 바빠서, 게을러서, 흥미를 잊어서, 다른 취미에 푹빠져서, 블로고스피어에 실망해서.. 어느 단 하나의 이유 때문에 그만 두는 것은..

게임속 주인공과 닮은 사람들..

오늘 디그컴을 돌다가 재미있는 글 하나를 봤다. 만화속의 주인공들과 닮은 사람들이다. 선발된 사람들은 일반인이 아닌 연예인이나 공인들로 우리가 잘 아는 인물들이다. 그런데 정말 비슷하다. 이 포스트를 만들려고 닮은 사람들을 찾..

정말 황당한 장난..CES 2008

항상 즐겨 찾아가는 사이트가 있다. 바로 Gizmodo.com이다 다양한 정보와 루머들로 가득하기 때문에 최신의 가젯이나 IT이야기들을 빨리 접할 수 있어서 자주 찾는 곳이다. 그런데 어제 Gizmodo에서 올린 동영상을 보고..

« PREV : 1 : ···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449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