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CEO Bill Gates의 마지막 4시간

Posted 2008.01.08 08:48
아마도 역사상 가장 위대한 CEO로 기억될 인물은 빌 게이츠일 것이다.
빌 게이츠는 1월 6일 열린 CES 2008의 첫 키노트 발표자로 공식적으로 CES2008의 시작을 알렸다.
CES 2008의 첫 키노트이지만 빌 게이츠에게는 그의 마지막 키노트로 기록될 것이다.
빌은 올해 MS의 CEO자리에서 떠나고 공식적으로 모든 MS와 관련된 활동은 그만둔다.
이런 역사적인 키노트에 앞서서 MS를 떠나게 될  빌 게이츠의 마지막 4시간을 담은 동영상을 보여주었다.
상당히 코믹하고 재미있다.
빌의 인간적인 면과 코믹스러운 면을 잘 보여주는 것 같다.
그런데 빌 게이츠의 자동차가 포드인 것 같은데 정말 빌의 자동차인지 궁금하다.
왠지 저런 갑부에게는 어울리지 않는 것 같은데..설정인가?

빌 게이츠를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그의 업적은 절대로 무시할 수가 없다.
아무리 그를 싫어해도 빌 게이츠가 아마도 가장 훌륭한 CEO이었다는 것에는 반대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은퇴 후에도 자신과 아내가 세운 자선단체에서 많은 활동을 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서 그에 대한 스폿라잇은 계속 이루어 질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Video: Bill Gates Last Day CES Clip


이젠 블로그를 접으려고 합니다..

3개월 동안 블로그 활동을 하지 않았다. 뭐 여러 가지 이유와 핑계들을 나열할 수도 있다..일이 바빠서, 게을러서, 흥미를 잊어서, 다른 취미에 푹빠져서, 블로고스피어에 실망해서.. 어느 단 하나의 이유 때문에 그만 두는 것은..

게임속 주인공과 닮은 사람들..

오늘 디그컴을 돌다가 재미있는 글 하나를 봤다. 만화속의 주인공들과 닮은 사람들이다. 선발된 사람들은 일반인이 아닌 연예인이나 공인들로 우리가 잘 아는 인물들이다. 그런데 정말 비슷하다. 이 포스트를 만들려고 닮은 사람들을 찾..

정말 황당한 장난..CES 2008

항상 즐겨 찾아가는 사이트가 있다. 바로 Gizmodo.com이다 다양한 정보와 루머들로 가득하기 때문에 최신의 가젯이나 IT이야기들을 빨리 접할 수 있어서 자주 찾는 곳이다. 그런데 어제 Gizmodo에서 올린 동영상을 보고..

« PREV : 1 : 2 : 3 : 4 : 5 : 6 : 7 : 8 : ··· : 449 : NEXT »